• mongkaeswi

레깅스룸 후기 실제 하이킥 고객님 후기 입니다.

최종 수정일: 5월 12일



레깅스룸 후기
레깅스룸 후기

***위 사진은 레깅스룸 하이킥과는 연관 없는 사진 입니다.***


요새 레깅스룸 에 빠져있는 친구가 레깅스룸이 사이즈,서비스가 좋다는 얘기에 바로 출동준비를 했습니다.


제가 레깅스룸은 가본적이 없어서 좀 진상처럼 자세히 여쭤봤는데 너무나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길래 이 가게는 내상없이 잘 즐길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혼자서 이용하기에는 레깅스룸이라는 곳이 왠지 부담스럽고 잘 못놀고 올 것 같았는데 요새는 혼자오시는분들이 80프로정도 되고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수 있단 얘기에 똘똘이가 바로 반응을해서 출발해봅니다~~~


도착을 해서 방에 입성하려는데 초이스받으려는 아가씨들이 쫙줄을선걸보고 똘똘이가 바지를 뚫고 푝 나와보리네용ㅋㅋㅋ 저도 저런 처자들의 참젖을 만질수있다는 생각에 떨리는 맘으로 담배 한댈 태워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슬실장님의 아가씨들이 들어오기 시작했고 바로 제눈에 확 꽂히는 지영이란 친구를 초이스해서 옆에 앉혀봅니다.와... 앉자말자 옆에 딱 달라붙더니 "오빠보는눈잇넹~"하면서 가볍게 뽀뽀를 해주네요. 허허허 존나좋구만! 가볍게 얘기를나눈후 복장을 갈아입는다더니 노래를 튼담에 훌러덩 옷을 다 벗네요 저도모르게 손이 젖탱이로 가는데 이야~몰캉몰캉하구만! 부끄러워하더니 시스루로 갈아입고 가슴이 다보이는채로 제위에 올라타주네요 찐하게 키스를 나눈후 젖을 살짝쿵 빨아보는데 밑에가 젖었단걸 직감할수있었습니다..


평소 제성격이였으면 그대로 눕혀서 강강강 시전하는데 혼자온지라 조금 참아봅니다.. 가슴을 살짝 빠는거엿는데도 서로의 몸이 뜨거워진걸 느끼고 흥분했단걸 거친 입김이 알려줍니다.. 일단 좀 진정하고 싶어서 아가씨를 옆에앉히고 술을 한잔 얻어먹어봅니다. 흥분된상태.발기된똘똘이.그리고이쁜처자.거기에 술까지.. 미..쳤..다..취기가 좀 달아오르니 점점더 스킨쉽 수위가 쌔지고..바로 연장을 해버립니다! 연장시간내내 제위에 올려태우고 젖을 쪼물딱대면서 키스를 하는데 하하..그담은 말안해도 아실거라믿습니닿ㅎㅎㅎㅎ


주위에서든 어디에서든 진짜 괜히 레깅스룸을 혼자가는게 아니네요~이 아가씨가 마인드가 너무좋은건진 모르겠지만 추천으로 레깅스룸은 믿고 오셔도 된다고 자부할수있습니다. 연장시간이 다끝나가고 슬슬 지영이에게 준비를 하라고 시킨담에 지갑에서 10만원을 따로꺼내서 손에 꼭쥐어줬습니다.


단돈10만원일뿐인데 너무좋아하면서 뽀뽀를 계속해주네요. 이맛에 레깅스룸에 돈쓰러가는거아닙니까~?!?!?!?여하튼 저도 너무잘즐겼고 아가씨도 열심히 일해주니 참좋은 밤이였네요!

제가 추천받은만큼 다른지인분들 꼭 데려올거구 많은분들이 이글 읽으시고 방문했음 좋겠네요~ 이정도 사이즈 와꾸 몸매 친절도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좋은밤되십쇼!


조회수 13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